MEDIA - 코리인제이 아일랜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미디어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코리인제이아일랜드’ 유아청결제 및 어린이청결제, 유럽화장품 CPNP인증
작성자 코리인제이아일랜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9-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0

                                                                                                                                       2020년 9월 3일

육아를 하는 가정에서 가장 중요시 하는 요소는 아기에게 해가 없는 안정성이 입증된 육아용품의 구입일 수 밖에 없다.

때문에 육아용품 업체들은 다른 어느 업종보다 객관적인 입증을 받고자 노력하고 있는데,

대표적인 유아용품 전문업체 위즈티앤티㈜가 유럽화장품 인증(CPNP, Cosmetic Product Notification Portal)을 받은 것으로

알려지며 육아맘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위즈티앤티㈜에 따르면 자사의 네추럴리 라이프 브랜드 ‘코리인제이아일랜드(kori in J island) 제품 가운데 유아청결제 ‘베이비 다이퍼 이너 클렌저'와 어린이청결제 '키즈 앤 맘 센스티브 클렌저’ 두 제품이 까다로운 유럽화장품 인증 승인을 받음으로써 안정성과 효과 면에서 입증을 받게 됐고, 이는 유아청결제 분야로는 국내 최초의 사례라 전했다.


유럽화장품 인증은 유럽연합(EU)의회에서 진행하는 유럽에 유통되는 모든 화장품에 필요한 온라인 등록 시스템이다. 까다로운 기준에 맞춰 성분의 안전성과 테스트, 미생물 검사, 제형 및 전성분 안정성 테스트 등을 모두 통과해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유럽 전 국가의 모든 기준을 맞춰야 하기 때문에 엄격하다는 것이 업계 의견이다. 위즈티앤티㈜는 이런 까다로운 조건을 통과함으로써 기저귀발진, 유아질염 등으로 고민이 많은 육아맘들에게 선택 기준을 마련하게 됐다는 점에 의의를 두고 있다.


인증 제품 중 유아청결제 ‘베이비 다이퍼 이너 클렌저'는 엉덩이 청결제로 아기의 엉덩이 피부를 깔끔하면서도 순하게 씻겨줄 수 있도록 천연오일, 천연세정 성분인 어성초 등을 함유한 제품이다. 민감성과 건성, 중성피부 모두에게 잘 맞도록 pH5를 유지하는 순한 저자극 제품이기도 하다.


‘코리인제이아일랜드’만의 특허성분인 생강초임계 추출물로 피부에 해로운 물질이 활성화되지 못하도록 돕고 피부보호와 진정에도 효과를 줄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어린이청결제 ‘키즈 앤 맘 센스티브 클렌저’는 여아의 Y존 청결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써 최초 런칭 후 좋은 반응을 받으며 지난 해 말 6번째 리뉴얼 버전까지 선보인 바 있다. 미국 아마존 및 월마트 입점을 통해 북미 수출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위즈티앤티㈜ 관계자는 “해당 제품들은 이미 미국 FDA 등 여러 기관의 승인 및 각종 검사 테스트를 완료하는 등 검증 과정이 끝나고 소비자들에게 선택을 받고 있던 제품으로써 CPNP 역시 유아 및 어린이청결제 제품으로써는 최초로 받게 되는 기록을 세웠다”며 “더 많은 분들이 믿고 구매 및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출처 : 미디어리퍼블릭(http://www.mrepublic.co.kr)

첨부파일 코리코리.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