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 코리인제이 아일랜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미디어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코리인제이아일랜드’ 유아 전용 베이비 청결제 라인, 유명약국 입점 판매
작성자 코리인제이아일랜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6


 '코리인제이아일랜드'를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어느 때보다 청결과 위생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지며 연약한 영유아 피부에 보다 순하고 안전한 청결제를 구매하는 것이 관건인 가운데, 위즈티앤티㈜는 자사 유아전용화장품 브랜드 ‘코리인제이아일랜드(kori in J island)’의 유아청결제 라인을 유명 약국을 통해 판매하게 됐다고 밝혔다.


약국 입점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된 ‘코리인제이아일랜드’의 제품으로는 ‘베이비 다이퍼 이너 클렌저’와 ‘키즈 앤 맘 센스티브 클렌저’ 제품으로, 이는 ‘코리인제이아일랜드’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자 베스트 셀러로 활발히 판매되고 있어 소비자들은 더욱 편리하게 각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금번 입점 판매되는 약국은 병의원 및 주거지역 내 밀착된 체인약국으로, 영유아 자녀와 주로 이용하는 산부인과와 소아과 근방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곳곳에 체인들이 개점되어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코리인제이아일랜드’의 유아청결제 라인 제품이 소비자들과 만나는 접점도 늘어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특히, 해당 제품들은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에도 입점되어 세계적으로 활발한 판매가 이뤄지고 있으며, 월마트 입점도 완료되어 미국 시장에서도 온·오프라인 병행판매가 이뤄지게 된다. 국내에서도 이번 약국의 입점 판매는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성 면에서도 더욱 인정받게 될 전망이다.


‘키즈 앤 맘 센스티브 클렌저’의 경우 최근 업그레이드된 리뉴얼 제품이 선보여 공격적인 마케팅과 매출이 기대된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에 온라인을 구매하던 고객분들은 도심 곳곳에 위치한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음으로 즉시 구매가 필요할 경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고 추구하는 바를 계속 확인해 나가면서 제품을 만들고 공급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다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민 기자

첨부파일 9768efc63ebea6f069e47a30d96b6c48.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