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 코리인제이 아일랜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미디어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코리인제이 아일랜드, ‘PM2.5 베베 클렌징 쿠션’ 아기용 선크림 클렌징 선보여
작성자 코리인제이아일랜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7-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6



유아동 클렌징 전문 브랜드 ‘코리인제이 아일랜드(kori in J island)’가  ‘PM2.5 베베 클렌징 쿠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코리엔제이 아일랜드 측은 해당 제품에 대해 "외출이 잦은 요즘 미세먼지와 선크림 페이스 클렌징 등 영유아들이 부드럽고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제품은 페이스, 바디, 글러브 등 용도별 3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머리카락의 100분의 1 굵기 프리미엄 극세사 모를 사용해 노폐물과 선크림 등 이물질을 부드럽게 흡수하는 딥클렌징도 가능하다고 업체는 전했다. 

최대 200번까지 재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 클렌징 제품 없이도 물만 적셔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최대 200번까지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별도의 클렌징 제품 사용 없이 물만 적시면 된다.

코리인제이 아일랜드 관계자는 “베럽몰에 입점하며 더 많은 육아맘, 육아대디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 아기를 위해 꼭 필요한 제품만을 연구, 개발하며 육아의 고민을 함께 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인제이 아일랜드는 현재 자사몰을 통해 ‘PM2.5 베베 클렌징 쿠션’ 38%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출처 : 베이비뉴스(https://www.ibabynews.com)


첨부파일 베베쿠션.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