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 코리인제이 아일랜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미디어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코리 인 제이 아일랜드,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
작성자 코리인제이아일랜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6-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3





‘코리 인 제이 아일랜드’가 6월 21일 청담 리베라 호텔에서 열릴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유아용품(유아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코리 인 제이 아일랜드는 유아동 청결제를 개발하여 출시한 브랜드로 기저귀를 착용하는 아기들을 위한 아기 엉덩이 클렌저와 37개월 이상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는 유아 청결제를 출시하여 5년 이상 많은 사랑을 받으며 판매를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제품의 원료뿐 아니라 제형까지도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좋은 성분, 저자극, 안전성을 철저하게 검증하며 제품개발을 하고 있다. 코리 인 제이 아일랜드 청결제는 2종 모두 피부 임상센터에서 항균·진정·보습 유효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꾸준한 스테디셀러 제품들로 맘 카페와 온라인상에서 큰 호평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유아동 청결 전문 라인 제품들로 브랜드의 제품력과 혁신성을 인정받아 최근 아마존 런치패드 프로그램(Amazon Launchpad)에 선정되었다. 해당 프로그램은 전 세계 수만 개의 지원 기업 중 단 2.9%만 입점에 성공할 수 있는 까다로운 선정 기준을 지녔다. 어린이 청결제인 키즈 앤 맘 센스티브 클렌저의 경우 리뷰, 품질 등의 다양한 기준으로 평가되어 우수한 제품에 부여되는 아마존 초이스에 선정되었다”고 덧붙였다.


아기들은 성인에 비해 피부 장벽이 약하고 외부 환경에 민감하여 기저귀 발진, 땀띠, 지루성 두피염 등 아기 피부에 생기기 쉬운 문제들을 올바르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제품의 안전성을 꼼꼼히 따져보는 보고 좋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코리인제이 아일랜드는 항균·진정·보습 유효성 테스트를 완료한 오리지널 아기 엉덩이 클렌저와 청결제, 더불어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 아기 엉덩이 클렌저와 청결제, 두피 각질 보습 크림 등 다양한 스킨케어 라인을 앞세워 부모님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2022년도에도 2년 연속 공신력 있는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을 하게 되어 영광이며, 꾸준한 임상 시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청결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육아를 위한 좋은 제품들로 육아 라이프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출처 : 시선뉴스

첨부파일 고객만족도 1위.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