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 코리인제이 아일랜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PRESS

게시판 상세
제목 코리인제이아일랜드 "유아 청결제로서 제품 발전성과 기술적 성장 우선되어야"
작성자 코리인제이아일랜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2-04 10:37: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1


국내 유아 화장품 네추럴리 브랜드 ‘코리인제이아일랜드(kori in J island)’는 유아 화장품 시장 내 자사 제품의 유사품 증가에 대해 "유사한 제품을 만들려는 노력보다 제품의 발전성과 기술적 성장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 정작 중요한 부분을 놓치고 있는 것 같다"며 걱정의 말을 전했다.

 

위즈티앤티 관계자에 따르면 '코리인제이아일랜드' 전 제품은 10년 이상 미국, 영국 등에서 우수 유아용품 및 유아먹거리, 화장품 등을 수입하고 이를 기반으로 기술력을 배양해 특허성분을 통한 제품개발을 마쳐 출시 한다. 이에 여러 검증을 통한 결과와 실제 사용후기를 통해 꾸준히 육아맘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제품의 신뢰와 인기가 높아지며 최근에는 자사 제품의 유사제품들이 시중에서 쉽게 발견되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혼란을 야기시키고 있다.

 

현재 유사품 대상이 되는 제품은 ‘코리인제이아일랜드’의 주력 상품인 ‘베이비 다이퍼 이너 클렌저(Baby Diaper Inner Cleanser)’와 ‘키즈 앤 맘 센스티브 클렌저(Kids & Mom Sensitive Cleanser)’ 키즈 청결제 등으로, 해당 제품의 제품명(네임)과 컨셉 등을 유사하게 제조되어 판매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에 관계자는 유사 제품의 출시보다 더욱 우려되는 부분은 제품의 기술성이 배제된 따라하기 식 제품들로 인해 제품의 기술력과 좋은 성분들이 빛을 보지 못한다는 점이 우려된다고 전했다.

 

위즈티앤티는 그 동안 제품의 효능을 프리미엄급으로 끌어올리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해 왔다.  실제 기업신용인증 전문업체 ㈜나이스디앤비로부터 2년 연속 TS5 등급 우수기술기업 인증을 받았으며, 미국 및 중국 내에서 상표권을 획득하며 글로벌 브랜드로도 성장해 가고 있다. 또한 세계최대 쇼핑몰인 아마존에서도 판매되고 있어 미국 내 많은 육아맘들도 활발히 이용하고 있다.

 

제품들에 대해서는 국가공인시험검사기관인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 의뢰해 균의 반응실험을 진행하고 99.9% 감소되는 항균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까다로운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도 받아 객관적 신뢰성을 입증 받은 상태다. 현재는 월마트 입점도 추진 중인 상태며, 최근에는 ‘쥬얼리’ 출신의 배우 겸 가수 박정아가 웹 프로그램 ‘뷰피의법칙’에서 ‘베이비 다이퍼 이너 클렌저’를 본인 육아템 아기 엉덩이청결제로 애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소개하며 다시 한번 눈길을 끈 바 있다.

출처: [뉴스브라이트] 코리인제이아일랜드 ˝유아 청결제로서 제품 발전성과 기술적 성장 우선되어야˝ - http://newsbrite.net/129815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20191112250228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