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 코리인제이 아일랜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PRESS

게시판 상세
제목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휴대용 유아비누 ‘베이비 무무솝’ 구매급증.. 긴급 추가생산
작성자 코리인제이아일랜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2-03 14:07: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9



중국발 우한폐렴(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이 급속히 퍼져나가며 전 세계인의 우려를 사고 있는 가운데 국내 확진 환자도 증가하면서 더욱 불안감이 확산되고 있다. 정부도 감염병 위기 경보를 ‘주의’에서 ‘경계’로 격상하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위생수칙의 준수를 당부하고 있다.


질병관리본부 예방수칙에 따라 전국 어린이집 및 학교에서는 손 씻기 및 마스크 착용 등을 철저히 하고 있으며 등원시키는 부모님들의 걱정이 반영되어 휴대용 비누의 구매력이 점점 더 증가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처럼 개인 위생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유아 화장품 브랜드 ‘코리 인 제이 아일랜드’는 자사의 휴대용 유아비누인 ‘베이비 무무솝’의 판매량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긴급 추가생산을 진행하고 공급량을 늘릴 것이라 전했다.


휴대용 유아비누 ‘베이비 무무솝’은 적은 양으로도 세정이 가능하며 3대 유해세균에 대한 항균 시험도 완료하여 손의 청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크기가 크면 휴대가 불편할 수 밖에 없어 이를 고려해 작은 사이즈의 휴대용 비누로 출시하여 아이들의 가방에 부피를 차지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비누로 판매율 급상승에 도움이 된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코코넛에서 얻은 식물유래 성분으로 여린 피부에 자극이 적으면서도 깨끗한 워시가 가능하며, 전 성분 그린등급으로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휴대용 비누이다. 또한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해로운 물질이 활성화하지 못하도록 도와주고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 생강추출물 특허성분을 포함한 제품으로 개인 위생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부모들이 유아 전용 휴대용 비누 제품으로 검색하여 ‘베이비 무무솝’ 제품의 품귀현상을 빚기도 했다”며 “금번 추가생산 계획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리인제이아일랜드’의 휴대용 비누 ‘베이비 무무솝’은 코리인제이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뉴스프리존(http://www.newsfreezone.co.kr)

첨부파일 214902_217527_015.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