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 코리인제이 아일랜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PRESS

게시판 상세
제목 유아 엉덩이청결제 ‘베이비 다이퍼 이너클렌저’, ‘뷰피의법칙’서 박정아 원픽템으로 소개
작성자 코리인제이아일랜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2-03 14:05:4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8


[키즈TV뉴스 나영선 기자] 가을이 되면서 건조해지는 대기로 인해 아기를 키우는 육아맘들은 요즘 그 어느 때보다 아기 피부관리에 신경을 쓰는 시기다. 특히 잦은 배변으로 자주 씻어주고 기저귀를 바꿔줘야 하기에 아기 엉덩이는 특별히 관리되어야 한다. 네이버TV 웹뷰티 방송 '뷰피의법칙'에서는 가수 및 배우로 활동하는 주얼리 멤버 박정아가 유아 엉덩이청결제 ‘베이비 다이퍼 이너클렌저’를 소개하며 이런 고민을 덜도록 해 눈길을 끌었다.

‘뷰피의법칙’ 최근 방송에서 박정아는 24시간 내내 차고 있는 기저귀로 고통 받을 수 있는 아기의 엉덩이를 보호해주기 위해 ‘베이비 다이퍼 이너클렌저’를 육아 원픽템으로 꼽았다. 지인에게 추천을 받아 사용하게 됐다는 ‘베이비 다이퍼 이너클렌저’는 국내 최초의 유아 엉덩이 청결제로 개발된 만큼 순하고 자극이 없다는 점이 눈에 띈다.

위즈티앤티주식회사의 네추럴리 라이프 브랜드 ‘코리인제이아일랜드(kori in J island)’ 제품인 ‘베이비 다이퍼 이너클렌저’는 기저귀를 갈 때 발생될 수 있는 오염된 엉덩이 피부를 깔끔하면서도 순하게 씻겨줄 수 있도록 유수분을 잡아주는 천연오일, 천연세정 성분인 어성초 등을 함유한 제품이다. 민감성과 건성, 중성피부 모두에게 잘 맞도록 pH5를 유지하는 순한 저자극 제품이기도 하다.

‘코리인제이아일랜드’만의 특허성분인 생강초임계 추출물로 피부에 해로운 물질이 활성화되지 못하도록 돕고 피부보호와 진정에도 효과를 줄 수 있도록 했으며, 유용성분으로 민감하고 약해진 피부장벽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발효여과물도 함유되어 민감한 여린 피부를 진정하고 편안하게 해주는데 기여한다.

까다롭기로 알려진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기도 했으며 국가공인시험검사기관인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균 반응실험 결과 99.9% 감소되는 항균효과를 입증 받았다. 피부 일차자극 평가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으며 아기피부에 해가 없다는 것을 객관적으로 증명하기도 했다.

박정아 역시 해당 영상에서 이런 부분들을 설명하면서 직접 피부에 발라봄으로써 향과 발림에 대해서도 칭찬을 이어갔다. 아기용 외에 키즈용도 소개해 유아 외 어린이를 키우는 가정에서도 관심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위즈티앤티는 기업신용인증 전문업체 ㈜나이스디앤비로부터 2년 연속 TS5 등급의 우수기술기업 인증을 받은 기업으로, 미국과 중국 내 상표권도 획득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상태다. 특히 미국에서는 세계최대 쇼핑몰인 아마존에 입점되어 활발하게 판매됨으로써 브랜드를 알리고 있는데, 이어 월마트 입점도 추진 중에 있어 입점 시 온라인 외에 오프라인 대형 마트에서도 미국 소비자들에게 어필될 것으로 예상된다.

박정아의 ‘베이비 다이퍼 이너클렌저’ 방송은 네이버TV 및 유튜브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며, 제품은 코리인제이아일랜드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및 구매 가능하다

나영선 키즈TV뉴스 기자 news@kidstvnews.co.kr
<저작권자 ©KIDSTV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restmb_allidxmake.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