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 코리인제이 아일랜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PRESS

게시판 상세
제목 코리인제이아일랜드, 그린등급 성분의 휴대용유아비누 ‘베이비 무무솝’ 출시
작성자 코리인제이아일랜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2-03 13:55: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2



여름철이 되면서 휴가를 즐기기 위해 캠핑이나 여행을 떠나는 가정이 늘고 있고 외출도 잦아지고 있다. 때문에 어린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들은 무엇보다 외부 요인으로부터 아이들의 청결문제를 고려할 수 밖에 없다. 이런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내츄럴리 라이프 브랜드 ‘코리인제이아일랜드(kori in J island)’는 유아전용 휴대용비누 ‘베이비 무무솝(Baby Moo Moo Soap)’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신제품 ‘베이비 무무솝’은 유아를 위한 비누로 개발된 만큼 여린 피부전문 워시 제품으로써->제품이다. 약산성 음이온 계면활성제로 마일드하고 풍부한 거품력으로 깨끗한 세정력에 도움을 주는 ‘소듐코코일이세티오네이트’와 자극이 적고 순한 성분으로써 소프트한 세정력에 도움을 주는 ‘소듐메틸코코일타우레이트’의 코코넛 유래 자연성분 두 가지가 동시에 함유된 점이 특징이다.

또한 그린등급의 각종 식물성오일 및 추출물을 함유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세정을 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특허성분인 생강추출물은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해로운 물질이 활성화되지 못하도록 돕고 피부보호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무자극 테스트, 유해성분 3대균 테스트도 완료한 상태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해당 제품의 항균시험성적를 공개하며 이를 입증하고 있다.

외부에서 간편하게 휴대하고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용 튜브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애용할 수 있도록 튜브에 이름이나 별명을 직접 쓸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한 점 또한 눈에 띄는 장점이다.

코리인제이아일랜드는 안전한 유아용품 및 화장품들을 해외에서 수입, 유통 후 직접 제품개발로까지 확장하고 있는 업체로, 현재 개발하고 있는 제품들은 자녀들이 직접 사용할 수 있도록 엄격한 기준을 토대로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아이가 집 밖으로 나서는 순간부터 집안에서 케어하던 상당수 부분을 놓치게 되기 때문에 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했다”며 “성분과 함께 휴대성도 강화한 만큼 여름 휴가나 다가올 가을 외출 시에도 적절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공감신문(http://www.gokorea.kr)

첨부파일 291335_679660_462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