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 코리인제이 아일랜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PRESS

게시판 상세
제목 천연화장품 브랜드 ‘코리인제이아일랜드’, 유아청결제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
작성자 코리인제이아일랜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2-03 11:47: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8



생활 속에서 자주 접하고 사용하는 제품들은 무엇보다 안전성이 중요하다. 그 중에서도 아기들에게 사용되는 유아용품들은 가장 우선적으로 인체에 해가 없는지부터 고려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내츄럴리 라이프 브랜드 ‘코리인제이아일랜드(kori in J island)’의 베이비클렌져 및 키즈청결제가 7차 리오더가 완판되어 새로이 리뉴얼 출시됐다.

유아용품, 유아먹거리, 화장품 등을 개발하는 위즈티앤티주식회사(대표 박일연)는 자사 브랜드인 코리인제이아일랜드의 베이비클렌저 ‘베이비 다이퍼 이너 클렌저(Baby Diaper Inner Cleanser)’와 청결제 ‘키즈&맘 센스티브 클렌저(Kids&Mom Sensitive Cleanser)’가 지속적인 완판이 이어져 7차 리오더 분량까지 완판되어 8차 리오더를 위해 성분의 업그레이드 등을 통해 리뉴얼을 완료하고 새롭게 출시했다고 전했다.

아기들의 기저귀 속 피부에 사용되는 ‘베이비 다이퍼 이너 클렌저’는 하루에도 여러 차례 갈아줘야 하는 아기 기저귀 갈이 과정에서 오염된 피부를 깔끔하게 씻겨줘야 하는 것이 관건이기에 이에 유용하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약산성을 띄고 민감성과 건성, 중성피부 모두에게 잘 맞도록 pH5를 유지해 순한 저자극 제품으로 선보여졌다.

 
‘키즈&맘 센스티브 클렌저’ 역시 여아들의 어린 시절부터 청결한 Y존의 클렌징과 케어를 위해 개발된 만큼 pH4의 약산성을 유지하고 있어 순간적으로 강력한 오염물질 제거를 위한 알칼리 성분의 워시제품과 안전성 면에서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이 두 제품 모두 피부보호를 위해 무환자(솝베리), 어성초 등이 활용된 천연계면활성제가 함유되었다.

설명에 따르면 금번 리뉴얼 출시 과정에서 용량도 기존보다 늘린 300ml로 바뀌어 좀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여러 가지 유용성분을 가지고 있는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등을 성분에 추가하여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선보여졌다.

코리인제이아일랜드는 10년 이상을 미국, 영국 등에서 안전한 유아용품 및 화장품을 수입해 온 후 그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박일연 대표가 자녀에게 직접 사용하기 위한 목적으로 천연화장품과 먹거리를 직접 개발해 온 브랜드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개발, 판매중인 제품들 중 가장 많은 관심과 판매를 보인 두 제품이기에 금번 리뉴얼 출시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됐다”며 “앞으로도 부모의 마음을 그대로 담아 더 좋은 제품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리뉴얼된 ‘베이비 다이퍼 이너 클렌저’와 ‘키즈&맘 센스티브 클렌저’는 코리인제이아일랜드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및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그리드(http://www.dailygrid.net)

첨부파일 105194_78291_554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