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 코리인제이 아일랜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PRESS

게시판 상세
제목 쥬얼리 박정아의 '원픽템', 유아 엉덩이청결제 '베이비 다이퍼 이너클렌저'
작성자 코리인제이아일랜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1-29 16:38: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2

 

가수 및 배우로 활동하는 ‘쥬얼리’ 멤버 박정아가 웹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육아노하우를 공개한 가운데, ‘코리인제이아일랜드(kori in J island)’의 유아 엉덩이청결제 ‘베이비 다이퍼 이너클렌저’를 원픽템으로 소개하며 많은 육아맘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네이버TV 웹뷰티 방송 '뷰피의법칙'에 출연한 박정아는 육아를 하면서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들을 공유하면서 이 ‘베이비 다이퍼 이너클렌저’를 통해 아기의 엉덩이 보호를 지켜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설명하면서 직접 피부에 발라보며 발림성과 향에 대해 소개하는 모습도 보였다.

‘코리인제이아일랜드’의 베스트셀러로 알려진 ‘베이비 다이퍼 이너클렌저’는 국내 최초의 유아 엉덩이 청결제로써 기저귀를 갈 때 발생될 수 있는 오염된 엉덩이 피부를 순하게 씻어내도록 천연세정 성분인 어성초, 유수분을 잡아주는 천연오일 등을 함유했다. 민감성과 건성, 중성피부 모두에게 잘 맞도록 pH5를 유지하는 순한 저자극 제품이다.

또한 특허성분인 생강초임계 추출물로 피부에 해로운 물질이 활성화되지 못하도록 돕고 피부보호와 진정에도 효과를 줄 수 있도록 함으로써 아기의 엉덩이를 관리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유용성분으로 민감하고 약해진 피부장벽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발효여과물도 함유되어 민감한 여린 피부를 진정하고 편안하게 해준다.

이 제품은 까다로운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았고 국가공인시험검사기관인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균 반응실험 결과 99.9% 감소되는 항균효과를 입증 받았다. 피부 일차자극 평가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으며 아기피부에 해가 없다는 것도 객관적으로 증명하며 이미 육아맘들 사이에서는 유명 제품으로 공유되고 있기도 하다.

설명에 따르면 ‘코리 인 제이 아일랜드’는 유아용 외에 키즈용 청결제도 출시를 앞두고 있어 연령 상관없이 폭 넓은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금번 키즈용 ‘키즈 앤 맘 센서티브 클렌저’는 기존 제품을 더욱 좋은 성분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선보이는 여섯 번째 리뉴얼 버전으로, 청결제에 필요한 효과와 안전성을 극대화 한 제품이다.

개발사인 위즈티앤티는 기업신용인증 전문업체 ㈜나이스디앤비로부터 2년 연속 TS5 등급 우수기술기업 인증을 받은 기업으로, 미국과 중국 내 상표권도 획득함으로써 적극적인 해외수출도 추진하고 있다. 세계최대 쇼핑몰인 아마존을 통해서도 제품들을 판매 중이며 현재 월마트 입점도 추진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정아의 ‘베이비 다이퍼 이너클렌저’ 방송은 네이버TV 및 유튜브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며, 제품은 코리인제이아일랜드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및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그리드(http://www.dailygrid.net)
첨부파일 20200129_163710.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