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 코리인제이 아일랜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미디어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유아청결제 브랜드 '코리인제이아일랜드' 키즈 피피티슈 및 푸푸클린젤 출시
작성자 코리인제이아일랜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1

2020년 10월 30일 (공감신문)


네추럴리 라이프 브랜드 ‘코리인제이아일랜드(kori in J island)’는 유아 노워시 청결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유아 청결제 전문브랜드로써의 자리를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이 제품은 까다로운 7단계 시스템으로 제조됐으며, 물에 쉽게 녹는 플러셔블 원단으로 사용 후 처리에도 용이하도록 했다.

수분함량을 조절하여 사용 후 습함을 줄이고 상쾌함을 줄 수 있다는 점은 기존 물티슈들과의 차별점이다.

배변 시 외음부 주변에 묻을 수 있는 소변을 더욱 손쉽고 청결하게 처리하여 2차적인 문제 발생을 줄일 수 있다.

 

또한 빡빡한 화장지를 사용하기 어려워하는 아이들에게 올바른 배변훈련 습관을 주기 위해 고안된 노워시 청결제 ‘푸푸클린젤’도 함께 선보인 신제품이다.

휴지에 직접 펌핑하여 부드러운 휴지의 사용감을 만들어 줌으로써 빠른 배변활동의 적응을 돕기 때문에 물티슈로 관리 받던 아이가 혼자 배변 후 뒤처리 시

일반 휴지 사용으로 넘어가는 단계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코리인제이아일랜드는 유아물티슈 ‘키즈 피피티슈’와 ‘푸푸클린젤’ 출시에 앞서 지난 16일에는 동일 라인 제품인 ‘키즈 앤 맘 센스티브 클렌저’의

18차 오더분이 완판되기도 해 금번 두 신제품과 함께 향후 청결라인으로써 쌍끌이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아기 엉덩이 클렌저 전문 코리 인 제이 아일랜드는 ‘I can do it 청결스텝’을 준비하고 있어 보다 더 전문적인 업체로 거듭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금번 신제품들은 배변훈련을 성공한 성취감과 뿌듯함을 느끼게 해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아이가 스스로 배변훈련을 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이다”며 “특히 요즘처럼 위생에 민감한 시기라면 더욱 필수로 갖춰야 할 유아용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koRI.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