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 코리인제이 아일랜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미디어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페트리 깔리올라, 한국미혼모가족협회 홍보대사 위촉
작성자 코리인제이아일랜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4




핀란드 출신 방송인 페트리 깔리올라(Kalliola Vili Petri Johannes)가 (사)한국미혼모가족협회(이하 미혼모가족협회)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지난 15일 신도림 그린아트홀에서 미혼모가족협회의 송년회 겸 크리스마스 파티가 열렸다. 이날 송년회에는 협회 가족들과 후원자, 관계자 등 총 230여명이 참여했다. 1부는 협회의 2018년 한해 발자취를 돌아보는 활동 영상과 각 지역대표 소개와 인사로 시작했다. 이어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등에 출연한 방송인 페트리 깔리올라의 홍보대사 위촉식이 진행됐다.


이날 페트리는 ”핀란드는 결혼한 사람, 결혼 안 한 사람 상관없이 누구나 아이를 낳으면 나라에서 다 키울 수 있게 도와주기 때문에 엄마가 경제적 이유나 주위의 시선 때문에 아이를 포기하는 일은 없다. 한국에서는 미혼모가 얼마나 아이를 키우기 힘든지 알게 되었다. 그래서 한국미혼모가족협회의 홍보대사가 되어 미혼모 가족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었다“며 한국미혼모가족협회의 홍보대사가 된 소감과 이유를 밝혔다.


또 이날 페트리 칼리올라는 미디어SR에 "우연히 연을 맺게 된 협회를 통해 한국에서 미혼모들이 차별을 받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이해가 잘 가지 않았고 놀랐다. 이를 계기로 꾸준히 연을 이어나가게 됐고, 이번에 홍보대사로도 위촉되게 됐다"라며 "내가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3년 전 핀란드 대사관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통해 협회와 처음 인연을 맺었던 페트리는 그동안 꾸준히 협회를 후원해 왔고 협회에서 운영하는 희터(희망을 찾는 터)에 방문하여 미혼모가족들과 시간을 가져왔다.

 

한국미혼모가족협회의 김도경 대표는 “올해 송년회는 든든한 홍보대사 페트리와 함께 지방에서도 많은 가족들이 참여하여 역대 가장 큰 행사로 치러졌다. 미혼모 가족들을 위해 더욱 협회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것을 느낀다. 모두 협회를 후원해주고 도와주신 분들 덕분이고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미혼 엄마들의 댄스공연 써니를 시작으로 원주시립교향악단의 오케스트라 연주와 협회 자녀들의 카드마술, 기타연주와 노래 장기자랑으로 이어졌다. 산타 선물 잔치에는 홍보대사 페트리가 깜짝 산타할아버지로 나타나 85명의 아이들 한 명 한 명과 기념사진을 찍으며 선물을 전달했다.


올해 송년회에도 다양한 후원사 ㈜쇼핑타임, 김현숙손맛, 에스디제이, 별난맘, 위즈티앤티(주)등에서 전한 후원물품이 도착했고, 이날 송년회에 참여한 가정은 물론 전국 미혼모가정에도 전달될 예정이다.


Creating a better future. 저작권자 © 미디어S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미디어SR(http://www.mediasr.co.kr)

첨부파일 87db8132b2c6ef8866061b9925f1faec.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